믿음의 조상이라는 "아브라함"의 행적에 대해 하나 더 알아보자.(자신의 안전을 위해 부인을 이집트 파라오에게 넘기는 인성 수준임을 기억하시라..!!)아브라함이 자신의 여종이자 둘째 부인인 하갈과 아들(아브라함의 장남) 이스마엘을 내쫒았다.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아브라함에게서 받은 음식이 다 떨어져 죽을 지경에 다다랐다고 한다.창 2114 : 아브라함이 아침에 일찍이 일어나 떡과 물 한 가죽부대를 가져다가 하갈의 어깨에 메워 주고 그 아이를 데리고 가게 하니 하갈이 나가서 브엘세바 광야에서 방황하더니15 : 가죽…
오랜만에 글을 써 봅니다.^^ (특히, 횡설수설 바이블은 더욱더...)=============================================================="아말렉" 아라는 족속이 있다.약탈자(사실 이스라엘 자체가 약탈자들 이지만...)로 묘사된 족속으로,출애굽 이후, 모세가 팔을 들어 싸웠다고 알려진 바로 그 족속이고,그 이후에도 계속되어 다윗 시절까지 존재했다는 족속이다.아무튼, 그 족속의 시작은...창세기 3612 : 에서의 아들 엘리바스의 첩 딤나는 아말렉을 엘리바스에게 낳았으니 이…
바이블을 보다 보면, 수시로 저주를 하거나 마귀, 사탄탓을 하는 내용이 나오곤 한다.그 중 하나를 보자.요한 844 :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거짓말을 하는 자는 무조건 마귀의 자식이라고 하는군요.그렇다면...아브라함은 자기의 처를 누이라 하였으며(창 12:13, 20:2),이삭도 그 처를 누이라 하였으며(창 26:6)…
요즘 개독들은,신방이니, 병문안이니, 심지어 식당, 노래방등...아무데서나 찬송가를 불러댄다.이런 행위들이 개독들 표현식으로 "성경적"인지 확인해보자.시편 1374 :우리가 이방에 있어서 어찌 여호와의 노래를 부를꼬말이 어려운가?쉬운 번역판을 보자137 : 4 우리 어찌 남의 나라 낯선 땅에서 야훼의 노래를 부르랴! (공동번역)137 : 4 우리가 어찌 이방 땅에서 주님의 노래를 부를 수 있으랴.(새번역)바빌론에 노예로 끌려간 이스라엘사람들이 한탄하는 내용 되겠다.^^(노예로 만든것도 야훼라는게 더 웃기긴 하지만.…
오랫만에, 개독교의 영원한 악역,사단(사탄)에 관한 바이블의 내용을 비교해 보기로 한다.(횡설수설 바이블 428,429,430 의 내용과 같이 보시기 바랍니다.^^)베드로후서 24 :하나님이 범죄한 천사들을용서치 아니하시고지옥에 던져 어두운 구덩이에 두어 심판때까지 지키게 하셨으며유다서 16 : 또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예수의 수제자 베드로, 또 다른 예수의 제자 유다(배신자 말고...)는사단(사탄, 타락한 천사)을 야훼가 영원한 결박으로 지옥 또는 …
구약에서, 야훼가 이사야에게 야훼가 해 준 말을 보자.이사야 4216 : 내가 소경을 그들의 알지 못하는 길로 이끌며 그들의 알지 못하는 첩경으로 인도하며 흑암으로 그 앞에 광명이 되게 하며 굽은데를 곧게 할 것이라 내가 이 일을 행하여 그들을 버리지 아니하리니17 : 조각한 우상을 의뢰하며 부어 만든 우상을 향하여 너희는 우리의 신이라 하는 자는 물리침을 받아 크게 수치를 당하리라18 : 너희 귀머거리들아 들으라 너희 소경들아 밝히 보라19 : 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 같이 귀머거리겠느냐 누가 나…
이글은 "횡설수설 바이블 270 - 구원의 대상은...???(http://www.antibible.co.kr/bbs/board.php?bo_table=free_bbs&wr_id=11859)"과 같이 보시면 더욱 이해가 잘 됩니다.^^디모데전서 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바울(예수를 만난적도 없는)이 썻다는 디모데 전서를 보면,야훼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알기 바란다고 주장한다.그런데,마가 410 : 예수께서 홀로 계실 때에 함께한 사람들이 열 두…
본 글은 "횡설수설 바이블 475, 307, 199,155,, 104" 번 글들과 같이 보면 더욱 은혜롭습니다.^^========================================================개독들의 생활의 지침이라는, 아니 야훼의 명령이라는 십계명 중 하나를 보자.출애굽기 2016 : 네 이웃에 대하여거짓 증거하지 말찌니라신명기 520 : 네 이웃에 대하여거짓 증거하지도 말찌니라야훼의 명령으로 모세가 선포했다는 십계명에는 분명 거짓 증거을 하지 말라고 했다.창세기 276 : 리브가가 그 아…
오랫만에 써보는 횡설 수설 바이블입니다.^^바이블이 진실이라면, 인류최초의 살인 사건이 되겠지요.아담과 이브의 맏아들 가인은 자신의 동생 아빌을 죽이게 됩니다.아담과 이브는 "선악과"를 먹었다는 말도 안되는 죄를 씌워 에덴동산에서 쫒아낸 야훼는, 자신의 편애로 살인이 벌어지자, 가인을 또 쫒아내는데..(같이 보면 더욱 이해가 잘되는 글 : http://www.antibible.co.kr/bbs/board.php?bo_table=readbible&wr_id=211 , http://www.antibible.co…
이글은 "횡설수설 바이블 409 - 뻑나버린 뽁음서...(http://www.antibible.co.kr/bbs/board.php?bo_table=free_bbs&wr_id=17566)"와 같이 보시면, 더욱 이해가 빨라집니다.^^야훼가 소위 선지자라는 넘들을 통해 예언한 것들을 살펴보자.오바댜 18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에돔에서 지혜 있는 자를 멸하며 에서의 산에서 지각 있는 자를 멸하지 아니하겠느냐예레미야 4917 : 에돔이 놀라운 것이 되리니 그리로 지나는 자마다 놀라며 그 모든 재앙…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처벌 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정보와 컨텐츠(이미지, 게시글등)는 사이트의 재산이며,
저작권과 상표권을 규율하는 관계 법률들에 의거하여 보호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