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아.. 너 한글 공부 먼저 해보자
본문
그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들어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진실아.. 이 구절에서 '죄가 세상에 들어왔다'라고 표현하고 있지..?
이 이전에는 죄가 세상에 있었을까..? 없었을까..? 국어 공부 잘 해봐..
이 말씀은 아담 이전에 죄가 발생하지 않았고 죽음도 없었다는 것이 아니라,
니가 이 따위 개소리를 질러대는 이유는 과학적 발견 사실이 늬들 경전이 말하는 것과 다르기 때문에 쓰게 되는 소설 "간격 이론"에 끼워맞추고자 하는 것일 뿐이잖여..
애초 간격이론 조차 변명하지 못하는 넘이 뭔 개소리여..? 쯧쯧..
댓글목록 25
그레이브님의 댓글의 댓글
진실 구라쟁이씨.
바울 : 아담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왔다.
진실 구라쟁이 : 뱀이 아담과 하와가 범죄하기 전에 하와를 거짓으로 꼬셨으니 이미 아담 이전에 세상에 죄가 발생 했다.
그럼 바울이나 너나 둘 중 하나는 거짓부렁을 하고 있다는 소리지 않습니까.
니가 논문이라고 우겨대는 레포트만도 못한 찌라시의 주장이 맞으려면 바울은 구라를 친게 되는 거고 바울의 말이 맞다면 니 주장은 구라가 되야 타당하고 합리적인 거잖아요.
멍청해서 뭐가 문제인지를 모르는 거예요?
아니면 파렴치해서 그냥 우격다짐 하는 거예요?

성경은진실님의 댓글
성경은진실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레이니 썬님, 정말 억지도 보통 억지가 아니시군요.
이것을 시각의 차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저는 성경상으로 뱀이 아담과 하와가 범죄하기 전에 하와를 거짓으로 꼬여서 죄를 짓도록 한 것을 직시하고 그런 짓을 할 수 있는 존재가 있다는 것은 아담 이전에 죄는 발생하였다고 여긴 것입니다. 만일 하와가 뱀의 유혹을 거절하였다면 죄는 세상에 들어오지 않았겠지요.
뱀의 유혹 사건으로 봐서 아담 이전에 하나님의 말씀도 알아듣고 거짓말까지 한 존재가 있었다는 것을 근거로 하여 하나님의 피조물의 세계에서 최초의 죄의 발생사건은 아담 이전에 있었다는 것을 추론한 것입니다.
님은 성경을 읽고 그런 것을 추론할 수 없습니까?